티스토리 뷰

Loving HOME 에어프라이어

이 제품도 이사하면서 사고 싶었던 제품입니다.
처음에는 전기세가 걱정되어 꺼려했엇는데,
여러 커뮤니티들을 보면 모두 호평을 하여 구매하게된 제품입니다. :D

필립스에도 에어프라이어가 있는데 가격이 30만원근처였던것으로 기억합니다.
그런데 러빙홈 에어프라이어는 8만원이 좀 안되더군요!!
가격차이가 심해서.. 러빙홈으로 구매!!

참고로 Loving HOME 제품들은 이마트에서만 구매가능합니다.
이마트 PB상품인지 이마트몰, 이마트 매장에서만 팔더군요..
NO BRAND랑은 다른 계열같아보입니다!!

개봉샷






간편한 조리예시가 있네요!
오늘은 마지막에 있는 비비고 왕교자를 도전해보려합니다!


이 부분에 버튼이 있는데 버튼을 누르기전에
바닥에 놓고 눌러야합니다.


바닥에 놓고 누르세요!
공중에서 누르면 아래 받침대가 추락합니다 ㅠㅠ


소비전력이 어마어마합니다..
업소용 전자렌지급이네요..

비비고 왕교자

왕교자 투하!


200도 세팅후 8분!!
작동이 되면 불이 저렇게 들어옵니다.
소음은 전자렌지 돌리는 수준이네요~
타이머 소음도 있는데, 오래된 선풍기 타이머 돌리는 소음과 비슷합니다.


띵~
시간이 다되면 띵~하고 소리가 납니다.
노릇노릇하게 아주 잘익었습니다.. ㅠ


그릇에 담고 찰칵!




한 입 베고!


비비고 왕교자와 맥주!!
굳 입니다 :D


다음에 왕교자를 할때는 만두바닥면하늘을 보게해놔야겠습니다.
만두바닥이 촉촉하고 만두 위쪽이 바삭하니, 뭔가 뒤 바뀐느낌이더군요 :D
반대로 하면 더욱 식감이 좋을 것 같습니다!

설거지



왕교자 자체에 기름이 제법있네요!
만두만 넣고 돌렸는데도 바닥에 기름이 고일정도입니다.

총평

전자렌지 사용법만큼이나 간단합니다.
전자렌지를 돌렸을때에는 바삭한 느낌이 없는데, 에어프라이어는 바삭함촉촉함까지 있네요:D
프라이팬으로 만두를 튀겼다면, 기름튀김이 사방에 튀었을텐데~
전자렌지처럼 안에서 조리되니 깔끔합니다.

단점으로는, 전자렌지 소비전력이랑 비슷한데 반해 조리시간은 약 2배정도 더 오래하네요.
거기에 설거지도 조금 생깁니다.

전자제품중 가성비가 꽤나 좋은 제품인 것 같습니다.
다음엔 삼겹살을 도전해보겠습니다!


관련글
- 러빙홈 에어프라이어 3주 사용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