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거치대 구입동기(?)

최근 넷플릭스에서 헤어나오지 못하고 있습니다.
핸드폰을 벽에 기대거나 무거운 물건에 기대놓고 시청하고 있는데요, 문제는 핸드폰의 시청 각도가 마음에 안 듭니다. 핸드폰을 조금 더 눕히고 싶지만, 조금 더 눕히게 되면 핸드폰이 식탁에 완전 드러눕습니다. 그렇다고 핸드폰을 들고 밥을 먹을 수도 없구요..ㅠ
게임할때에도 살짝 누워서 플레이 하게되는데, 그러면 핸드폰 화면이 안보이게 됩니다.
이러한 불편때문에 가로와 세로를 원하는 각도를 만들 수 있는 거치대를 찾게 되었습니다.

스파이더 거치대

일반 거치대(?)들은 정해진 각도가 있습니다. 구입후에도 원하는 각도가 나오지 않는다면 후회 할 것 같아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거치대를 찾게 되었습니다.
다리가 많은 거치대를 찾기 위해 문어발 거치대라 검색했지만, 문어빨판 거치대들이 나오더군요..읭??
그렇게 검색을 하다 스파이더 거치대를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일단 제품설명으로만 봤을때에는 충분히 원한는데로 만들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그래서 결제고고!


가격을 보시면 매우 저렴합니다.

저는 860원에 택배비가 더비싼 총 3,360원에 구매하였습니다.
같은 모양의 제품들도 있던데 비싼건 2000~3000원정도도 하더군요.

짧은 개봉샷

가격이 매우 저렴하다보니, 번들 상품이였나 봅니다. 가격이 저렴하니 불만은 없네요.ㅎㅎ
설명서나 다른 내용물은 없었습니다. 스티커라고는 'MADE IN CHINA' 뿐이였네요.



이전 사진이랑 달라보이지 않는 포장지 뜯은 샷..
자세히 보시면 마감은 그리 좋은 상태는 아닌 것 같습니다..
이것도 싸니까 패스!!

커스터마이징!!

받자마자 대충 구부려보고 거치하기~



가로모드 만들기~



안정감을 주기 위해 하단을 좀더 넓게 구부려봤습니다.


충전하면서 안정감 굳굳!!

장단점

장점

  • 다른거치대에 비해 압도적으로 싼가격 - 860원 (택배비 포함하면 3,360원)
  • 원하는 모양, 원하는 각도, 고정방법 등 다양하게 가능
  • 쉽게 모양 변형가능
  • 잘 만들면 하나의 거치대에 원하는 각도를 여러개도 만들 수 있을 것 같네요.

단점

  • 조잡한 마감 - 하지만 매우 싸기때문에 문제가 되지 않았습니다.
  • 쉽게 모양이 변형가능한 반면, 미세조절은 힘듭니다.

총평

거치대 구입 예상가격을 5~8천원 하고 있었는데, 매우 저렴하게 구입해서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하나더 구입하고 싶을정도네요!
롱노우즈를 쓰면 조금 더 디테일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사세요, 두개 사세요!



댓글